안전 놀이터 만들었으니 다음 목표는 재밌는 동네 서울pn

지난해 9ì›” 처음 놀이터 이용제한 논란이 불거진 이후 5개월여 동안 결론을 내리지 못하는 상황이다. 해당 어린이공원은 처음 조성된 이래 부분보수 위주의 시설정비만 진행해 주기적 유지보수에도 낡은 시설물로 안전이 위협돼 그간 재정비 필요성이 제기됐다. 이에 구는 안전성이 확보된 테마형 놀이시설 조성을 통해 주민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ë°”,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최 의장은 즐거운 동네를 만들기 위해 ‘돗자리영화제’ 활성화에도 주력했다.

 

특히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7ê°œ êµ­ì–´ë¡œ 번역된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이야기’ ì „ìš© 유튜브 채널은 조회수 3억뷰를 달성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전파되고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희망근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애로사항을 개선하는 등 도민이 피부로 느끼는 현장행정의 수범이 될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인은 본 동의에 따라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이용을 대가 없이 회사에게 허락함을 동의합니다.


안전놀이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안전 놀이터 만들었으니 다음 목표는 재밌는 동네 서울pn”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