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적발 1위는 마사지 휴게텔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담보물 설정이 어려운 경우, 신용보증재단/기금을 통한 신용보증 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보증수수료(0.5~1.5% 내외)가 발생합니다. 낮은 금리, 거치기간 등에 대한 혜택을 드리는 것으로 시중은행 대출처럼 담보물 설정이 필요합니다. 앞서 익산경찰서는 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 경위를 불구속 입건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 바 있다. 경찰 관계자는 "경찰이 불건전 업소에 출입한 사실만으로도 징계가 불가피하다고 판단했고, 성매매 여성의 진술 등을 토대로 징계 수위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A 경위는 지난 1월31일 오후 5시께 익산시 인화동의 한 휴게텔에 있다가 인근에서 잠복 중이던 익산경찰서 생활질서계 직원들에게 적발됐다.

 

2시가 체 안된 대낮이어서 주위를 둘러보며 들어가는데 민망했다. 그래서 바깥에서 만나면 안되는 중요한 사람을 만나 잠시 이야기만 하고 갈테니 방을 잠시만 빌려달라고 사정해 5000원을 주고 기다렸다. 어차피 전화상인데 편안하게 받아보자 마음먹고 벨이 3번 울린 뒤 전화를 받았다. 30대 중반정도로 보이는 목소린데 간단한 인사와 함께 몇 살이냐고 묻는다.

 

A 씨는 여성 종업원 2명을 고용해 남성 손님들을 상대로 성매매를 알선하고, 입구 계단 및 건물 외부에 CCTV를 설치, 경찰 단속을 피해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 정보 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2006년엔 서울 서초경찰서(1126명)와 수서경찰서(1039명)가 상위권에 올랐다.

 

경찰의 성매매 업소 집중단속 이후 서울 장안동 거리에 불이 꺼졌다. 화려한 네온사인을 밝혔던 ‘안마 휴게텔’은 모두 문을 닫았고, 거리에 늘어섰던 ‘삐끼’(호객꾼)들도 거의 사라졌다. 성매매 업소가 밀집했던 경남관광호텔 인근 장안대로 일대는 í…… 비어있었다. 제주의 í•œ 휴게텔이 성매매를 알선해오다 경찰에 적발됐는데요. 현직 고위 공무원과 교사, 경찰 등이 성매수 명단에 들어있어 제주도가 시끌시끌합니다.

 

경우에 따라 상권정보시스템의 “창업자가진단확인서”, e-러닝교육 수료증(12시간 이상) 등 추가적인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지역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풍선효과가 나타나지 않게 틈새 없이 강력한 단속을 해야 한다는 지적도 있다. 김강자 한남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성매매 전담반을 만들어 전국적으로 공조 수사를 해야 성매매가 음성적으로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ê³  강조했다. 충남일보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 업소는 업소 내부에 벽으로 위장한 문을 설치, 성매매를 원하는 손님들에게 장소를 제공하는 등 눈가림시설까지 설치했다.

 

또 다른 주민은 “안마 휴게텔의 불이 꺼지고 호객이 사라진 것만으로도 ì‚´ 것 같다”ë©° “단속이 계속됐으면 좋겠다”ê³  말했다. 특히 경북의 í•œ 면사무소 공무원 5명은 제주도에 출장을 왔다가 카드를 결제한 기록이 나타나 단체로 수사선상에 올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경위는 "성매매를 하지 않았다. 이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줄도 모르고 들어왔다"ê³  의혹을 ì „ë©´ 부인했다.

 

경찰은 김씨와 함께 함께 현장에 있던 두 명의 성매매 여성 ì—­ì‹œ 같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보건복지부가 창작한 "「휴게텔」 관련 에이즈.성병 관리 대책 ê°•í™”"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ì œ1유형 "출처표시 ì¡°ê±´"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는 경기 340명, 서울 268명, 인천 212명 등 수도권에서 전체의 56%에 달하는 820명이 검거됐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2005ë…„ 1188명의 성매매 사범을 붙잡았다. 주요 검거 무대는 속칭 ‘미아리 텍사스’ë¡œ 불리는 하월곡동 집창촌이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여성가족부는 20일 성매매방지법 시행 2주년을 맞아 이 같은 내용이 포함된 '성매매 단속 및 처벌에 대한 향후 개선대책'을 마련해 발표했다. 보성군, 2023ë…„ 농어민 공익수당 2ì›” 14일까지 ì‹ ì²­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보성군은 오는 2ì›” 14일까지 관내 농어업․임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농어민 공익수당’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은 2ì›” 14일까지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읍․면사무소)에서 신청하고, 4~5ì›” 중에 보성사랑상품권으로 6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ë‚´ê±´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중부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ë°”,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강남 오피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강남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성매매 적발 1위는 마사지 휴게텔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Leave a Reply

Gravatar